Projects using Lazarus/ko

From Free Pascal wiki
Jump to navigationJump to search

English (en) français (fr) 한국어 (ko) русский (ru) slovenčina (sk) 中文(中国大陆)‎ (zh_CN) 中文(台灣)‎ (zh_TW)

작업 진행 중

이 페이지는 라자루스로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을 스크린 샷과 그 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다음에 더 많이 있다FPC gallery

라자루스를 이용한 프로젝트의 리스트도 있다.

건의는 대화:라자루스 어플리케이션 갤러리나 이 페이지의 내용에 넣어주세요.

가상확대경(Virtual Magnifying Glass)

Virtual Magnifying Glass는 무료이며 오픈소스로서 윈도우와 리눅스용 스크린 확대 도구이다.이것은 간단하고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도 쉽다. 이것은 현재 윈도우, 리눅스,FreeBSD에서 사용할 수 있다. 170,000회의 다운로드와 5년의 개발역사가 있으며 확대경은 이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쉽게 접근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Magnifier 3 2.png

MRIcroGL

  • MRIcroGLGLScene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가속기능이 있는 입체 렌더링을 제공한다.

이것은 그레이 스케일(회색조)로 이미지를 표시하거나(예. CT 나 MRI scans) 풀컬러 이미지를 표시한다(예, 사람의 사진 또는 기능적 활동을 오버레이한 MRI 스캔).

MRIcroGL.jpg

MRIcron

MRIcron은 의학 이미지 시각화툴이면서 분석 패키지이다. 이 소프트웨어는 관심 부분의 입체를 그려주고 볼륨 렌더링하는 툴을 제공한다. 또한 비모수 통계 매핑(npm)과 이미지를 DICOM 포맷에서 NIfTI 포맷(dcm2nii으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다. 이것은 현재 윈도우즈(WinAPI이용), 리눅스(GTK1, GTK2 또는 QT) 및 매킨토시 OSX(Carbon 이나 GTK1)에서 사용가능하다.

mricron.jpg

QFront

QFront 는 CPU 에뮬레이터 QEmu의 Frontend이다.

Qe1.jpg


CQRLOG

CQRLOG 은 파이어버드 데이터 베이스에 기초한 진보된 햄 라디오 로거이다. 햄라이브러리(현재 140+ 라디오 타입과 모넬을 지원)에 기초한 라디오 컨트롤과 DX 클러스터 연결, QRZ 콜백(웹버전), 그레이라이너, ON6DP QSL 관리 데이터베이스 지원 및 OK1RR 에 의해 개발된 국가 테이블에 기초한 정확한 국가 해상도 알고리즘을 제공한다. CQRLOG 은 쉬운 조작과 유지에 강력하게 촛점을 두었다.

cqrlog.jpg